'kfc 7월행사'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7.16 kfc 카카오프렌즈 x 콜라보 햄버거 먹고 인형 사자 !!! (1)

kfc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

7월행사


요즘 가장 핫하다는 카카오프렌즈 인형 ~~ 최근에 강남에 플래그시 스토어를 런칭 하였는데

그때 35cm후드라이언 이 출시 되었조. 그래서 가게 오픈시간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서서

대기하고 있었다고 하네요...ㅎㄷㄷ 라이언 의 인기가 정말 하늘을 찌르는듯 하네요.

제가 알기면 대기명이 몇백명은 될꺼라고 하던데..하루만에 품절 되겠조???

저도 후드라이언 을 가지고 있는데 이거 사려고 어찌나 노력했는지 시도때도 없이 들어가서

물량이 있나 없나 확인을 했거든요. 그런데 지금 내일부터 kfc 와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

햄버거를 먹으면 인형을 돈을 내고 구매 할수 있다고 하네요.

공짜는 아니에요 ㅎㅎㅎ 따로 돈을 더 지불해야하니 이점 주의 !!!!



카카오톡 으로 날라온 kfc 소식이에요.

카카오프렌즈 들을 보아하니 여름 스페셜 인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얼마나 귀여울까 벌써 기대가 됩니당. ^^

기필코 라이언 널 가지고야 말겠어 !!!!

오늘 바로 달려간다.



너무 가지고 싶은 라이언 .. 크기별로 하나씩 사고 싶은데

지금 품절이 됬더라구요.. ㅠㅠ

왕라이언 은 어디서 찾아야 한담 말인가..


kfc 제품 3000원 이상 구매하시면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인형을 6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판매 날짜는 7월 16일 매장 오픈부터 바로 오늘!!!!!!

24시간 매장은 오전 10시부터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오늘 또 한번 kfc 매장 오픈 시간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ㅎㅎ

지금 가면 사람들이 엄청 많겠조??....

살수 있겠지 ㅠㅠ



카카오 콜라보인형

총 5종 입니다


라이언, 무지, 네오, 프로도, 어피치


티저 이미지처럼 비슷하게 나온것같아요.

라이언은 파란셔츠에 밀짚모자 착용

무지 비치볼을 들고 있습니다.

네오는 빨간 래쉬가드 착용 서핑보드

프로도 파란 래쉬가드 착용 서핑보드

어피치 오리튜브 착용을 하고 있네요.




튜브 와 제이지 는 제외 됬어요. ㅜㅜ

불쌍한 제이지...인기순위 꼴찌라고 하네요..

튜브는 귀여운데 왜빠진거지...

지금 당장 kfc 로 달려가서 햄버거 세트 사먹고 카카오 인형 사오겠습니다.


Posted by 선블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히티틀러 2016.07.16 18: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