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설빙 빙수 추천

메론빙수 요거통통메론

 

요즘 날씨가 무척이나 덥조..그래서 더욱더 카페 에가서 빙수 먹게 되는데요.

시원한 까페에 들어가서 음료수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또 쥬씨 나 빽다방 같은 곳에서

사먹곤 하잖아요. 저희는 빙수가 너무 땡기고 !!!! 작년에 핫했던 바로 메론 빙수 를 먹기 위해서

설빙 으로 고고 했어요 ~~~ ㅎㅎㅎㅎㅎㅎ

마침 홍대 에 설빙가게가 있더라구요. 땀좀 식힐겸 언능 가기로 결정 !!

 

 

 

역시나 다들 더위를 피하려고 온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았어요. ㅎㅎㅎㅎ

테이블당 빙수 들이 꼭 있더라구요. 어떤분들은 1인1빙수를 하시는 분들도 !!!!!

저희도 나중에 꼭 1인 1빙수를 하기로 하고 오늘은 그냥 하나 주문해서 나눠 먹기로 했어요.

막상 가서보니 이것도 저것도 먹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초코빙수 도먹어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원래 먹기로 했던 메론 빙수 를 주문 !!!!!

 

 

가격은 13500원 이였던가.. 영수증을 버리는 김에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요.

그정도 했던것 같아요 ㅎㅎㅎㅎ

가격이 좀 비싸긴하조...ㅎㄷㄷ

다른거에 비해 이 요거통통메론 빙수가 비싸더라구요.

아마도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이고 저렇게 통째로 나와서 그런것 같아요.

저렇게 연인분들이나 친구들끼리 와서 영수증에 본인의 발자취를 남기고 !!!!

걸어놓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저희는 팬이 없어서 그만...카운터에가서 팬이 있냐고 여쭤봤는데 없다고 하러다구요 ㅠㅠㅠ 힝....

 

 

15분정도 기다렸더니 드디어 나온 메론빙수 !!!!!!

캬 ~~~ 비쥬얼이 정말 끝장납니다. ㅎㅎㅎㅎ

시원해 보이고 달달해 보이는게 벌써부터 더위가 날라간 기분???

 

 

 

일반 먹기 좋게 칼로 슥슥 해야겠조??

저는 사진을 찍어야 해서 사랑하는 그이가 열심히 칼질을 !!!!

 

 

 

이쁘게도 먹기좋게 잘 짤랐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잘하네 아주 ~~~~~ ^^

 

 

연유도 같이 주는데요

뿌려서 드셔도 되고 안드셔도 되요.

부족하면 더달라고 하면 더주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

 

 

 

저렇게 연유를 조금씩 ~~~

많이 한번에 바로 부어버리면..옆으로 흘러내려요. !!!

조금씩 부어서 드시는걸 추천 !!!!

 

 

메론이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달달하니 맛있어요. !!!

안에는 우유빙수 ??

눈꽃빙수 라고 해야하나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게 아주 꿀맛 !!!

 

 

 

너무 많이 저으면 빨리 녹기때문에 저희는 그냥 한 두번만 휘적하고

바로 먹었어요. !!!!

너무 시원하도 맛있어서 더위가 날라가는 것 같았다는 기분이 ^^

 

 

앞으로도 빙수를 많이 찾을것 같은데요.

여러 카페 에서 팔지만 설빙 빙수는 다 맛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 ㅎㅎㅎ

이번 여름에는 종류별로 하나씩 다 먹어봐야 겠어요. ^^

 

Posted by 선블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밓쿠티 2016.06.20 20: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쥬얼이 압도적이네요 ㅋㅋㅋㅋ겉모습만 보고는 어떤 빙수인지 감이 잡히지 않았는데 저렇게 썰어 먹다니 재밌어요 ㅋㅋㅋ

  2. BlogIcon 신기한별 2016.06.22 09: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주얼 정말 굿이네요

 

작년 여름에 사랑하는 사람과 이태원 경리단길로 놀러 간게 생각이나서 올렸어요.

 

그때도 가기전에 구경거리는 머가 있고 먹을거는 머가 있는지 찾아봣던게 생각이 나네요.

찾아보니 먹을게 의외로 많더라구요. 저는 음식점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했지만 길거리음식 들이

이렇게나 많은지 몰랐어요.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이 많고 역시나 젊음의 거리중 하나라 그런지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았던게 기억이나네요.아참!!! 이태원은 연애인들도 많이 온다고들하조?

저역시 작년에 놀러 갓다가 배우 최민수씨를 봣어요 ㅎㅎㅎㅎ

실제로보니 포스가 장난 아니시더라구요..ㄷㄷ 무서웠어요.  사진을 찍을걸 후회가되네요. ㅠㅠㅠ

지금부터 저와(선블리) 제사랑하는 사람의 이태원 경리단길 먹방 데이트 를 소개 시켜드릴께요 ㅎㅎㅎㅎ

후비고~~~ !!!!!

 

 

 

 

멜팅몽키

 

이태원 길거리 음식중 가장 유명하다고도 할수 있는거에요

음~ 쉽게 말하면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토스트?? 라고 생각 하시면 될것 같아요 ㅎㅎㅎㅎ

이태원을 가면 사람들이 이거는 꼭 먹고 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가자마자 바로 먹으러 갓조 !!!

역시나 인기가 있는 만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가서 주문하고 대기표 받고 기다렸어요 !!!

20~30분 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기다리면서 사진찍고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짜잔!!! 이게 바로 멜팅몽키 토스트에요!!!

 

치즈가 줄줄 흘러요!! 너무 흐르기때문에 컷팅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역시나 하나사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보기와도 같이 치즈가 정말 많아서

좀 느끼하더라구요. 제가 치즈를 좋아하긴하는데 저도 혼자서 저건 하나 다못먹겠어요 ㅠㅠ

맛은 있지만 느끼해서 먹기좀 힘들었어요. 이태원에 가시면 한번 먹어보세요 !!

(치즈를 싫어하시는분은 비추 입니당!!!)

 

 

 

 

갈로할로 닭꼬치

 

말그대로 닭꼬치집이에요. 테이스티로드에서도 방영 된곳 인만큼 맛도 맛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주문을해써요 ㅎㅎㅎㅎ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꾸준히 계속 모이더라구요. 여기서 잘나가는건 쌈 닭꼬치에요.

다른 닭꼬치와 다르게 위에 깻잎이 올라가요. 하지만 저희는 오리지널을 가장 좋아하기때문에!!

그냥 오리지널 닭꼬치 시켜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기본 닭꼬치에요.윤기가 좔좔 흐르니게 맛있어 보이죠??

근데 어딜가나 닭꼬치 맛은 평타는 치기때문데 무난하게 드실수 있는 음식같아요.

그래도 경리단길에서 유명한 길거리 음식중 하나니 드셔보세요 ㅎㅎㅎㅎ

 

 

 

 하바나 스위트콘

 

옥수수하나를 통째로 구워서 그위에 치즈가루? 를 뿌리는 음식인 것같아요.

일명 마약 옥수수라고 부르더라구요 ㅎㅎㅎㅎ

제가 어딜가서 옥수수는 안사먹지만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먹어 봣어요.

가격은 4천원!! 좀 비싸긴하조?? ㅠㅠㅠㅠㅠ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둘이서 하나를 시켜 드실때에는 커팅 해달라고하면 저렇게 반으로 커팅을 해주세요.

맛을 봣을때 제입맛에는 맛더라구요.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가 ㅎㅎㅎ

근데 제가사랑하는 사람은 입맛에 안맞는 다면서 안먹더라구요 ... 그래서 제가 다먹었다는

 

 

 

 

하스독 (핫도그)

 

수세소시지로 만든 수제 핫도그에요. 수제라는 말데 뒤도안돌아보고 달려갓던 핫도그집 !!!

먼가 믿음도가고 먹기전부터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던 곳이에요.

위에 설명한 멜팅몽키, 갈로할로, 하바나 스위트콘 은 한곳에 붙어있어서 찾기쉬워요.

하스독은 다른데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찾아가야해요 .찾는데 어렵지는않아요 ㅎㅎㅎㅎ

 

 

 

 

수제핫도그에요!!!견과류가 주위에 묻어서 나오는 핫도그!!

제가 이태원에서 먹었던 것 중에 가장 맛있던것 같아요.

역시 수제 핫도그였던 것일까요?? 제입맛에 딱 맞았어요!! 제 님도 핫도그가 가장 맛있었데요.

하스독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한가지 아쉬운점은 크기가 좀작다는거 ㅠㅠㅠ 더먹고싶은데 ...

이태원연인들끼리도 데이트 코스로 많이 오는 곳인만큼 볼거리도 많고 먹을것도 많은 것같아요.

 

날이 다시 추워 졌는데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

Posted by 선블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현대해상 좋은 블로그, Hi 2016.02.19 14: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오늘 이태원에서 점심식사를 했답니다~
    포스팅해주신 곳에 다녀와야겠는걸요 ^^
    http://blog.hi.co.kr/1396
    저는 이색데이트코스를 작성해보았어요~ㅎㅎ

  2. BlogIcon 광제 2016.02.19 15: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기에도 촉촉하고 맛있을것 같습니다..가게되면 들러봐야겠어요~~^^

  3. BlogIcon 콩서니 2016.02.19 18: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선블리님 블로그는 러브러브하네요 !! 날풀리면 꼭 가봐야겠어용 핫도그가 핫도그처럼 안생겼네용ㅋㅋ

  4. BlogIcon 맛있는여행 2016.02.19 20: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처음 보는 이색적인 토스트입니다.
    비주얼이 워낙 좋아 맛도 남다를 듯 하네요.
    그리고 닭꼬치의 크기도 엄청납니다. ㅎㅎ
    맛있게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십시요^^

  5. BlogIcon 빌노트 2016.02.19 22: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에 정말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하네요.
    다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6. BlogIcon DANMI♬ 2016.02.20 11: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멜팅몽키 토스트랑 옥수수는 꼭 먹어보고싶네용!! 이태원을 가본게 언제인지!! 토스트랑 옥수수 핑계로 함 나들이 가야겠네요^^

  7. BlogIcon amorfati_g 2016.02.26 0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