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가 간곳은 이모네쭈꾸미 !! 일명 저희들은 쭈삼이라고 부르는곳 이에요.

여긴 부천중동맛집 이에요. 저도 처음에 친구들한테 여기 진짜 맛있다고 해서 가본적이 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쭈삼 중에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너무 맛있었기에 또한번 찾아 갔어요.  요즘 왜이렇게 매운음식이 땡기는지 모르겠네요 ^^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거일까요? 자극적인 음식이 먹고 싶어요 ㅎㅎㅎㅎ

맛있는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먹여주고 싶어서 같이 가자고해서 고고~~  !!!

 

 

 

 

 

 

 

여기는 좀 특이하게 쭈삼이라는 메뉴가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

저렇게 쭈꾸미철판볶음 따로 대패삼겹살 따로 시켜야해요.

좀 비싼편이조??

저희는 쭈꾸미철판볶음밥 2인분 + 대패삼겹살 1인분  이렇게 주문 했어요.

20000원 + 6000원 = 26000원

 

 

 

 

 

 

 

콩나물은 절대 넣지말라고 경고판에 써있어요.

아마도 콩나물을 넣으면 물이생겨서 쭈삼맛이 밍밍 해져서 그런것 같아요.

제가 예전에 오쭈에서 먹을떄 콩나물 넣었다고 물이생겨서 맛이 밍밍한 상태로 먹은 기억이 나네요.

 

 

 

 

 


기본 반찬들이에요.

콩나물, 꺳잎 김, 미역국

반찬들이 다들 매운걸 안정시키는 음식들이네요..ㄷㄷㄷ

딱보아하니 엄청 매운걸 암시하는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다시마/김

 

맵다보니 그냥은 먹기 힘들고 김과 다시마에 함께 쌈을 싸먹는데요.

같이 먹으니 매운게 좀 억제되고 더 맛을 잘느낄수 있어요.

매우니 꼭 !! 같이 쌈을 싸서 드셔야해요 ^^ 

 

 

 

 

 

 

 

 

 

 

 

제가 주문한 쭈꾸미 + 삼겹살  그리고 조금 떡들이 들어가 있어요 !!!

쭈삼이 !!!!보니까 절로 군침이 넘어가네요.

매운걸 이미 알기 때매 침샘이 마구 솟아올라와요 ㅎㅎㅎㅎ

 

 

 

 

 

 

지글지글 ~  잘익어 가고 있네요.

쭈꾸미가 싱싱한게 너무 맛있을것 같지 않아요?

다시마에 김에 콩나물에 쌈을 싸서 한입에 호로록!!!

너무 매운데 맛있어.. 계속 먹게되요 ㅎㅎㅎ

땀뻘뻘 흘리면서도 젓가락이 쭈삼이에 손이 가요 ^^

먹으니까 스트레스 풀리는것 같네요. !!

 

 

 

 

 

 

 

 

볶음밥이 빠지면 아쉽조 !!!!

사실 3인분을 시켰는데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 ㅠㅠㅠ

저희가 배가 고팠던것도 있지만 양이 적긴한것 같아요.

먹고 남은 국물에 볶음밥을 추가해서 볶아 먹었어요.

볶음밥마저 매운데 맛있어요. 맛있으면서 매운맛이라서 생각나는 맛이에요.

쭈삼 먹고 싶을때는 여기가 굿이네요 ~ !!!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있는 하트(♥)버튼을

꾸욱 ~ 눌러주세요 ^^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당  ㅎㅎ

Posted by 선블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콩서니 2016.03.19 19: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많이 맵나요? 쭈꾸미 자주먹는데 맛나보이네요!! 공감 누르고가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 BlogIcon 밓쿠티 2016.03.19 19: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기만 해도 매운 것 같아요ㅠㅠㅠ저는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서 도전은 못하지만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이 가면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ㅋ

  3. BlogIcon 크나나 2016.03.20 20: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매운 쭈삼을 다시마랑 김에 싸먹으면 크으.... 맛이 딱 상상이 갑니다 ㅋㅋㅋ
    침나와용ㅋㅋ공감꾸욱 누르고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