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여행 4일차 마지막 날이에요.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할 시간 ... 행복했던 시간들이 끝이나고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할 생각에 막막하기만 하네요... ㅠㅠ

저희는 미리 하루전날 자기전에 캐리어를 다정리하고

다음날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부랴부랴 준비하고 나갔어요..

이제 여행이 끝났다는 마음에 참..기분좋지만은 않았어요 ㅠㅠ

숙소에서 나와 다시 라피트를 타고 간사이공항으로 출발 !!

공항에 저희는 3시간 전에 도착했어요.

미리가서 캐리어도 붙이고 면세도 구경할겸 점심도 먹기위해서 일찍 갔어요.

아무래도 일본이다보니 좀 빨리빨리 못할것 같아서 .. ㅎㅎㅎㅎ

할일을 다하고 이제 점심을 먹기위해 한바튀 돌면서 구경하고 있는도중 !!

간사이공항 지하에 음식점들이 있더라구요.

바도 읽을줄을 몰라서..그냥 앞에 있는 음식 모형들보고 먹고싶은곳에 들어갔어요. 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돈부리와우동 세트메뉴 !!!

소고기와 파,계란이 올려져있어요. 슥슥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요.

이건 맛있더라구요. !! 돈부리는 어디서 먹어도 괜찮은 맛이 나네요 ㅎㅎㅎ

간도 제입맛에 맛고 다만 불편한점은 젓가락으로 밥을 먹어야해서...

그릇을 들고 먹었어요. ㅎㅎㅎㅎ

우동 국물 떠먹는 숟가락 !! 크기가 작은 국자만해요 ㅎㅎㅎㅎ

보고 진짜 깜짝 놀랬어요.!!!!

우동도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지만 한국우동이 훨씬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날씨가 우중충하조..이날도 흐린 날씨에 비가 조금 오고 있었거든요.

비행기 타기전에 또언제올지 모르는 간사이 공항 사진 한번 찍었어요...

잘있어 ..일본아 ..또르르ㅠㅠ

저희가 이용한 티웨이 항공사 !!

저가항공이라 그런지 비행기가 작긴 작지만 !!

그래도 우리를 안전히 데려다준 기장님 그리고 승무원 언니들

감사합니다~~ ㅎㅎㅎ

1시간 20분에 도착 !! 언능 빨리빨리 움직여서 !!

캐리어도 찾고 와이파이도 반납해야해서 움직였어요.

그래도 이날 사람이 많이 않아서 순조롭게 잘 되서 다행이네요..

예전에는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캐리어까지 찾고 다하는데 2시간정도 걸린적이 있거든요 ㅠㅠ

부천가는 공항버스를 타기 위해 7001노선 앞에 줄을서서 기다렸어요.

사랑하는 님은 옆옆쪽에서 기다리고 !! 그래도 같은데에서 타서 기분은 좋았어요. ㅎㅎ

버스탈때까지 볼수 있어서 어찌나 좋던지 . 그렇게 즐거운 일본여행을 마무리 했네요.

다음은 제주도나 다른 가까운 해외여행을 또 갈예정이에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ㅎ

Posted by 선블리

1. BlogIcon 블로그주인장(Master) 2016.05.20 01: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벌써 마지막 여행이라니 많이 아쉽겠습니다....

2. BlogIcon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 2016.05.20 14: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사히 잘다녀오셨군요?ㅎ

3. BlogIcon GeniusJW 2016.05.20 16: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공항에서 검색에 자꾸 걸려서,,ㅠ

필통이 있냐고 부터 시작해서 괜히 트집잡아 5번인가 x레이 검색대 거쳐서 힘들었어요..ㅠ

4. BlogIcon 라오니스 2016.05.20 20: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여행 .. 마무리까지 즐거운 시간이셨군요 ..
    우동은 제가봐도 그렇게 맛나보이진 않네요 ... ㅎㅎ
    다음 즐거운 여행 기대합니다 .. ^^